서귀포카페_모노클제주(분위기 강추 카페)

카페정보|2020. 12. 6. 11: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행을 좋아하는 유니쿠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릴 카페 맛집은 바로 서귀포 카페 모노클 제주입니다.


모노클제주는 최근 제주여행에서 치유의 숲이라는 곳에 갔다가

잠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 들린 카페 인데요.

생각없이 근처 이쁜 카페를 찾아서 간 카페였는데



생각보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디테일도 이쁘고

커피 맛도 괜찮아서 리뷰를 한번 작성해봐야지 생각한 카페였어요!


제주도도 워낙 많은 카페들이 생겨서 카페를 고르는데도 결정장애가 오는데요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서귀포카페 모노클제주 리뷰 시작합니다!





모노클제주는 서귀포 남원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로 서귀포시를 바라봤을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


서귀포시에서 성산쪽으로 넘어가실대 들리시면 좋은 서귀포카페가 아닐가 합니다.

저희는 치유의 숲이라는 곳에 들렸다가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기 위해 들린 곳이 었습니다.



서귀포카페 모노클 제주는 이런데 카페가 있어?

하는데 카페가 있습니다.


서울도 그렇치만 제주도도 카페들이 이런곳에 카페가 있어?

하는 곳에 카페 있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서귀포 카페 모노클 제주의 특징 중 하나는 넓은 부지에

이쁜 카페 건물이 하나 딱! 하고 있다는 점 인데요


밖에 많은 밴치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겨울보다는 봄여름가을에 오기 좋은 카페가 일것 같구요


넓은 잔디 옆에 홀로 선 나무 처럼

이븐 돌로 지은 카페가 하나 서 있어서 풍겨내는 분위기도

서귀포카페 모노클 제주 만의 느낌이 아닐까 합니다.





▲ 잔디 위에 이쁘게 홀로 서있는 모노클 카페



▲ 느낌 있던 실내 인테리어




서귀포 카페 모노클 제주의 메뉴입니다. 

제주 카페들은 검색하면서 드는 느낌은

자기만의 컨셉이 강하기 때문에 시그니쳐 메뉴를 운영 하는 곳이 많았는데요



모노클 제주는 시그니쳐 메뉴는 없었지만

커피 메뉴의 기본을 지키면서 전문성이 느껴지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커피 메뉴부터 논커피 메뉸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 되어 있었습니다.






▲  모노클에서 직접 만든 콜드브루가 이쁜 병에 담겨 있다.




▲ 너무나 이쁘게 진열되어 있던 모노클 제주의 베이커리메뉴, 카페 한쪽에서 직접 만들고 있었다.




모노클 제주의 좋은 점중 하나는 바로 베이커리 였습니다.

카페 안에 들어가니 한쪽 귀퉁에어서 파티쉐 한분이 계속

베이커리를 만들고 계셨는데요


그렇게 만들어진 베이커리들이 모노클 제주 한켠에 이쁘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들어가신 분들이라면 아 베이커리하나 꼭 먹어야 겠는데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진열이었어요


저도 방앗간을 참지 못하고 베이커리 메뉴를 하나 시켰습니다.






서귀포카페 제주 모노클 외부 벤치 모습입니다.

모노클 안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많이 있지는 않고

제 기억으로는한 5~6개 좌석이 있습니다.



그 외에 오신분들이 앉으실 수 있게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야외에는 대략 11~12석 정도가 마련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모노클 제주는 겨울보다는 봄~가을 사이에 제주도가 날씨가 좋을때

외부에 앉아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좋은 서귀포 카페가 아닐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벤치들은 쇠로된 의자에 쿠션들이 준비 되어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편하게 앉을 수 있어서 앉기는 좋았어요


서귀포 카페 모노클 제주 벤치에는 벤치마다

햇빛을 막아주는 게 있어서

낮에 와서 커피를 즐겨도 앉아 있을만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서귀포카페 모노클 제주의 커피맛은 무난무난 쓰!

커피 캡 위에 이쁘게 황금색으로 메뉴 글씨를 써주시구요

맛은 좋았어요~! 무난한 커피의 


모노클 제주가 좋았던 점 중 하나는 커피가 나오는 쟁반?? 이 이쁘게 우든우든하고

컴팩트하게 커피와 디저트가 나올 수 있게 제작되어 있던 점이었어요


디저트가 나오는 그릇들도 이쁘고

담아져 나오는 것도 이쁘니깐 

괜히 기분 좋아지는?! 그런 기분 아시죠?! ㅎㅎㅎ

(강요한다)






지금까지 서귀포카페 모노클 제주의 리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모노클 제주는 넓은 잔디 외부 테이블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있는 동안 강아지를 대려오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그만큼 사람도 오기 좋고 강아지도 오기 좋은

그런 좋은 카페가 아닐까 합니다.


서귀포에 오실일이 있으시면 서귀포카페 모노클 제주에 방문드리길 추천드립니다.

'카페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카페,서귀포카페_인스밀(제주 노을 맛집)  (0) 2020.12.06

댓글()